경남CBS 대표
"세상의 소리는 95%의 소음과 5%의 시그널로 구성된다"는 말이 있습니다.
CBS는 "소리로 전하는 진실의 힘"으로 대한민국의 민주주의 역사 속에서 진리와 진실을 알림으로 우리 사회를 지켜온 "시대의 양심", "올곧은 언론"으로 쉼없이 달려왔습니다.
CBS는 우리사회에 하나님의 공의와 정의와 사랑이 강물같이 흐르게 하는 사명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이 땅에 하나님의 뜻을 이루기 위한 한국교회의 소망을 싹틔우는 복된 소식의 전달자입니다.
이것을 위한 시청자들의 바람이 CBS의 프로그램이 되었고 지역 교회와 성도님들의 기도와 헌신은 방송선교의 유산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종은 소리를내야 종이며, 언론은 이 시대가 갈망하는 바를 충족시켜야 합니다. 불의는 정의에 위배됩니다." CBS 2대 오재경사장이 남긴 말입니다.
경남CBS는 세상을 향해 정의와 진리의 목소리를 내는 가장 공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올바른 시사보도를 하는 경상남도 중심언론이 되겠습니다.
경남CBS는 하나님 중심의 선교콘텐츠를 제작 하겠습니다. 무너져가는 우리사회의 미래를 준비하는 대한민국의 다음세대를 키우기 위해 작은 교회들을 든든하게 세우고, 한국교회를 지켜내는 이단 사이비와의 선한싸움도 담대하게 감당겠습니다.
특별히 개국 25주년을 맞이하는 경남CBS는 라디오, TV매체를 넘어 미디어4.0 뉴미디어를 통해 시청자들과의 더 많이 소통하는 방송이 될 것입니다.
"하나님의 기쁨"이 되고 세상을 향한 "선한이웃"이 되기 위해 섬김과 사랑의 공동체로 거듭나겠습니다.
경남CBS는 교회와 성도님들의 끊임없는 기도와 후원을 통해 건강한 언론의 소명과 은혜로운 복음의 소식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기도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