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가는 경남CBS :: :: :: :: :: :: :: :: :: :: :: :: :: :: :: :: ::
 
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
 
 
_ 뉴스 _ 경남노컷뉴스
  창원수박축제, 12일~13일 대산면서 개최
  송봉준
  #창원시농업기술센터,‘제25회 창원수박축제’개최 (농업기술과)- 2017년 4.jpg
  2018-05-11



-생산자 직거래 행사 위주 진행

[경남CBS 송봉준 기자]창원수박축제위원회는 11일 "제25회 창원수박축제가 오는 12일과 13일 창원대산농협 경제사업소(산지유통센터)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창원수박의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창원수박축제는 생산자가 직접 고품질의 수박을 판매하는 직거래 행사 위주로 진행된다.

첫날에는 수박품평회, 수박을 이용한 각종 이벤트와 수박경매, 축하공연, 즉석 수박노래자랑 등이 마련되며 이틀 날에는 개회식, 풍년기원제, 공군의장대 공연, 축하무대 등 다채로운 행사로 꾸며진다.

축제위원회는 축제기간 직판행사를 통해 수박뿐만 아니라 지역에서 생산된 파프리카, 청양고추, 토마토 등 각종 농산물을 시중보다 20~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계획이다.

창원수박축제위원회 정의일 위원장은 "창원수박축제가 소비자들에게 창원수박의 우수성을 재인식시키는 계기가 되고 농업인들의 수고와 정성이 가득한 창원수박이 지역 농가의 소득증대에도 크게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창원수박축제위원회 사무국(055-291-6821)으로 문의하면 된다.

bjsong@cbs.co.kr
 
  안상수 시장 무소속 출마…"홍준표, 약속 부도낸 사람"
  안상수 '무소속 연대' 공식화.."중도보수 연합" 제안
 
 
  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